HOME > 트래블 가이드 > 도시 가이드

도시 가이드

> > GO

 국기 MIAMI , United States 마이애미

날씨 아이콘
Weather 17℃ 26℃
Date 2019/12/07 06:07(오전)
느긋함 속에 누리는 호화로운 휴식

세련된 도시의 모습과 열대 해변의 여유로움이 공존하는 마이애미. 마이애미는 연중 계속되는 환상적인 날씨와 눈부신 해변과 바다, 다양한 민족의 문화가 어우러져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마이애미는 따사로운 태양 아래 시원한 맥주 한 모금으로 여유를 누려도 좋을 느긋함이 가득하다.

미국 플로리다 주의 남쪽에 자리한 도시.

  1. 1 코럴 게이블즈

    1920년 플로리다의 부동산 열풍이 불던 시기 마이애미의 남동쪽에 지중해 풍으로 계획된 도시로 코럴 게이블즈 만의 독특한 도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 Coral Gables, FL 33146
  2. 2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

    세계에서 가장 명망 있는 아트쇼 가운데 하나인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Art Basel Miami Beach)가 열리는 메인 장소다.

    • 1901 Convention Center Dr, Miami Beach, FL 33139
  3. 3 사우스 비치

    마이애미 비치에 있는 사우스 비치는 인기 있는 레스토랑과 나이트클럽으로 유명하다. 레게, 재즈, 팝, 메링게, 살사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기며 마이애미의 밤을 보낼 수 있다.

    • South Beach, FL 33139
  4. 4 울프소니언 박물관

    예술 전용 박물관인 울프소니언 박물관에는 19세기 후반부터 20세기 중반의 장식, 디자인 및 건축관련 예술품이 5만 점 이상 전시되어 있다.

  5. 5 정글아일랜드

    정글 아일랜드에는 61m 길이의 행크(Hank), 907kg의 크로코사우러스, 사자와 호랑이 사이에서 태어난 라이거, 쌍둥이 오랑우탄인 피넛과 펌핀 등 세계 각지에서 온 특이한 동물과 새를 자연 서식 상태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것만은 알고 가자

교통정보에 대한 리스트

교통
트롤리 도심을 운행하는 7개의 트롤리가 여행객들을 맞이한다. 정류장에 트롤리 노선이 적혀있지 않은 경우가 있으므로 종착지의 방향을 미리 살피고 탑승하도록 한다. 요금은 무료.
메트로 레일 도심과 공항, 주변 도시들을 잇는 가장 빠르고 편리한 교통수단이다. 그 중 무료로 운행되는 메트로 무버(Metro Mover)는 시내 중심부를 순환하는 레일으로 여행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택시 이동하는 존에 따라서 요금이 결정되며, 요금은 택시 승강장의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현지음식에 대한 리스트

현지음식
코르타디토 코르타디토는 마이에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에스프레소로 쿠바의 커피에서 유래되었다. 에스프레소 피쳐에 직접 갈색 설탕을 넣어 만든다는 것이 다른 에스프레소와의 차이점이다.
쿠바 샌드위치 햄, 얇게 익힌 돼지고기, 치즈, 피클, 머스타드 소스와 쿠바식 빵을 기본으로 한다.
크로켓 한 입 튀김 요리로 흔히 으깬 감자, 고기류, 해산물 등으로 속이 채워 진다. 타원형, 납작한 형태, 얇고 긴 형태 등 다양한 모양이다. 플로리다에는 게살로 속이 채워진 것도 있다.
국가 정보에 대한 리스트

국가정보
[자세히 보기]
화폐 달러(USD) 환율보기
전압 110V~120V, 60Hz
콘센트의 모양이 한국과 다르므로 멀티 어댑터가 필요하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의 경우 90일 이하 무비자 입국이 가능하다. 단, 전자여권을 소지해야 하며 온라인으로 전자여행허가제(ESTA)를 신청해야 한다.
유용한 사이트 미국 관광청 http://www.discoveramerica.co.kr
미국 국립공원 http://www.nps.gov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