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트래블 가이드 > 도시 가이드

도시 가이드

> > GO

 국기 TORONTO , Canada 토론토

날씨 아이콘
Weather 2℃ 3℃
Date 2020/01/25 09:29(오전)

보너스 항공권 정보

일반석

70,000 mileage

프레스티지석

125,000 mileage

공제 마일리지는 왕복, 평수기 기준

대자연 품은 고풍스러운 도시

CN타워를 중심으로 바다처럼 드넓은 온타리오 호수를 껴안은 토론토. 모던하고 세련된 대도시의 고층빌딩 사이사이에 오랜 역사를 지닌 건물들이 고개를 내밀어 인사한다. 추운 날씨 탓에 투박한 모습이 떠오르지만 알고 보면 다양한 민족들이 어우러져 살아가는 푸근한 도시다. 도심을 조금만 벗어나면 마주하는 대자연과 더불어 세계적 컬렉션을 자랑하는 미술관을 놓치지 말자.

캐나다의 동북 쪽 온타리오주의 주도.

  1. 1 CN타워

    1976년부터 명실상부 토론토의 랜드마크인 CN타워. 캐나다 국영 철도회사에서 건립한 송출탑이 전망대로 변모했다. 351m 전망대에 오르면 토론토 시내부터 나이아가라 폭포까지 한눈에 보인다.

  2. 2 로저스 센터

    미국 메이저 리그에 속한 캐나다 프로야구팀 토론토 블루 제이스와 미식축구 리그에 속한 토론토 아르고나우츠의 홈구장으로, 약 5만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다목적 경기장이다.

  3. 3 로열 온타리오 뮤지엄

    매년 백만명의 관람객이 다녀가는 북미지역 최대규모의 박물관. 세계 동식물, 고고학, 미술품 등 600만 점이 전시되어 있다.

  4. 4 토론토 시청

    온타리오 주 법원으로 사용되는 구시청과 신시청이 마주 바라보고 있다. 시청 앞 광장은 여름에는 시원한 분수대로, 겨울에는 아이스 스케이트장으로 변해 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 활용된다.

  5. 5 디스틸러리 역사지구

    대영제국 시대 최대 양조장이었던 구더햄 앤 워츠 양조장처가 토론토 문화와 예술을 담은 트렌디한 장소로 탈바꿈했다. 갤러리, 극장, 공방, 레스토랑 카페 등 주말이면 사람들이 넘쳐난다.

이것만은 알고 가자

교통정보에 대한 리스트

교통
지하철 4개의 노선으로 이루어진 토론토의 지하철은 쉽고 편리해 도심을 여행하기에 적합하다. 카드나 토큰으로 요금 결제가 가능하며, 들어갈 때만 티켓 검사를 한다.
버스 여행자들에게 가장 많이 이용되는 대중교통 수단으로 버스의 종점과 방향을 인지하고 탑승하면 쉽다. 지하철 또는 스트리트카와의 환승을 위해서는 환승 티켓을 반드시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스트리트카 다운타운 지역만 운행하는 트램으로 지하철, 버스와 함께 TTC에서 운영해 서로 환승이 가능하다.
택시 다운타운 지역에서는 잡기 쉽지만 이 외 지역에서는 택시가 많지 않아 콜택시를 주로 이용한다.
현지음식에 대한 리스트

현지음식
피밀 베이컨 피밀 베이컨은 토론토의 대표적인 음식으로 둥근 롤빵 모양을 하고 있다. 돼지의 뱃살 부위가 아닌 허리살을 이용해 만든 베이컨의 표면에 옥수수 가루를 묻혀 훈연시켜, 약 3mm두께로 썰어 먹는다.
핫도그 토론토의 대표적 길거리 음식인 핫도그. 가장 먼저 길거리 음식으로 허용된 토론토의 핫도그는 넉넉한 양의 토핑이 특징이다. 콜슬로나 가다랑어포 등을 토핑으로 얹어 다양한 맛으로 즐긴다.
몬트리올 스타일 훈제 고기 소의 가슴살을 훈제한 것으로, 뉴욕의 파스트라미와 비슷하나 후추, 고수, 머스타드씨, 양파 등 다양한 향신료가 더욱 많이 추가되어 완성된다. 보통 머스타드 소스, 빵과 함께 샌드위치로 제공된다.
국가 정보에 대한 리스트

국가정보
[자세히 보기]
화폐 달러(CAD) 환율보기
전압 110V, 60Hz
콘센트의 모양이 한국과 다르므로 어댑터가 필요하다.
비자 6개월 이하 여행 목적으로 캐나다를 방문할 때는 별도로 비자를 받을 필요가 없다.
유용한 사이트 캐나다 관광청 http://kr-keepexploring.canada.travel
캐나다 열차 예약 사이트 http://www.viarail.ca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