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트래블 가이드 > 도시 가이드

도시 가이드

> > GO

 국기 SYDNEY , Australia 시드니

날씨 아이콘
Weather 19℃ 32℃
Date 2019/12/06 07:34(오전)

보너스 항공권 정보

일반석

70,000 mileage

프레스티지석

125,000 mileage

공제 마일리지는 왕복, 평수기 기준

호주를 대표하는 활기찬 항구 도시

수도 캔버라를 뒤로하고 호주를 대표하는 도시로 시드니를 떠올리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세계 3대 미항인 시드니는 예술작품 같은 도시의 경관을 자랑하며 일 년 내내 쾌적한 천혜의 날씨를 내보인다. 또한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시드니는, 맛에서도 세계 각국 전통의 맛을 경험할 수 있어 미식가들의 발길을 이끈다.

뉴 사우스 웨일즈 주의 주도로 호주의 동 남쪽에 위치.

  1. 1 오페라하우스

    하얀 조개 껍데기를 형상화한 호주를 상징하는 대표적 건축물이자 최고의 명소. 매년 2500회 이상의 공연과 이벤트가 열리는 이곳은 세계적인 건축물 가운데 하나로 손꼽힌다.

  2. 2 하버 브리지

    볼록한 돛 모양의 오페라하우스와 멋진 대조를 이룬 다리로 시드니의 상징이다. 시드니 중심 상업지구와 북쪽 해변 사이의 시드니 항을 가로지르고 있다.

  3. 3 본다이 비치

    현지인과 관광객이 모두 사랑하는 시드니 최고의 해변.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따뜻한 휴일을 즐기러 많은 사람이 몰린다. 일요일마다 열리는 본다이 비치 마켓도 쏠쏠한 재미를 준다.

    • 120 Curlewis St, Bondi Beach NSW 2026
  4. 4 서큘러키

    시드니 만 오페라하우스와 하버 브리지의 중앙에 자리한 대규모 페리 선착장으로 온종일 수많은 페리가 이곳을 넘나든다. 영국 최초의 이민자들이 호주에 상륙한 역사적인 지점이기도 하다.

  5. 5 시 라이프 시드니 아쿠아리움

    1000만 호주달러를 들여 개보수한 수족관. 상어와 펭귄, 바다거북 등 1만 3000여 종의 해양 동물을 관찰할 수 있다. 장대한 해양 터널과 매일 오전 11시 상어 밥 주기는 이 수족관의 자랑이다.

이것만은 알고 가자

교통정보에 대한 리스트

교통
버스 시드니 버스는 도심 내외의 광범위한 지역을 운행하는 편리한 이동 수단이다. 버스만 이용할 경우 마이버스(My bus)의 트레블 텐(Travel Ten) 티켓을 구입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1-2존을 기준으로 편도 2.3호주달러. 트레블텐 티켓은 18.40호주달러.
페리 항구도시 시드니만의 특별한 대중교통 수단. 바닷바람을 쐬며 도시 시드니의 모습을 살필 수 있다. 티켓은 6호주달러부터 이용가능.
라이트 레일 하루 동안 알차게 시드니를 둘러볼 여행자들을 위한 탁월한 교통 수단. 요금은 존에 따라 상이하며, 1-2존 기준으로 편도 3.6호주달러.
현지음식에 대한 리스트

현지음식
피쉬 앤 칩스 피쉬 앤 칩스는 시드니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식사 메뉴다. 특히 해변가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이다.
캐롯 케이크 호주인들이 가장 즐겨먹는 디저트 가운데 하나로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케익이다. 중세시대에 만들어졌으나, 2차 세계대전이 끝났을 무렵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호주 와인 시드니 북쪽에 자리한 헌터벨리를 비롯해 수많은 와이너리에서 생산되는 와인은 여행에 특별함을 선사한다.
국가 정보에 대한 리스트

국가정보
[자세히 보기]
화폐 달러(AUD) 환율보기
전압 240V, 50Hz
콘센트의 모양이 한국과 다르므로 멀티 어댑터가 필요하다.
비자 호주에 입국하기 위해서는 비자를 발급받아야 한다. 3개월 이내의 관광, 비즈니스 목적 방문일 경우 ETA 전자비자로 가능하다.
유용한 사이트 호주 관광청 http://www.australia.com
호주 와이너리 체험 http://www.ultimatewineryexperiences.com.a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