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여행자 에세이 > 생생 여행기

생생 여행기

JP와 함께 하는 세계 구석구석 여행기 - 괌 ③

미주 · 미국 · 괌

쇼핑 문화/명소 음식

2018.06.27 조회수1183







별괌(GUAM)




은 우리나라에서 약 4시간 30분 정도의 비행으로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 입니다. 과거에는 대한항공이 저녁에 인천을 출발하여 현지에 새벽에 도착하는 일정만 있었지만  요즘은 오후에 도착하는 스케쥴도 있고 진에어도 취항하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가이드 없이도 누구나 쉽게 다녀 올 수 있는 가족여행지에 JP와 함께 하시죠!




 괌 관광


을 자유관광 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인천에서 서해한 고속도로를 타고  목포까지 갔다가 남해고속도로를 타고 부산을 거쳐, 다시 동해고속도로 타고 강릉으로 갔다가 돌아오는 여정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그 거리가 길지 않아 차를 타고 가다가 목포까지 왔나!~ 싶으면 어느새 부산을 지나 포항까지 가고 있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ㅋ



* 아래 지도는 괌 관광청에서 PDF파일로 다운 받은 가이드북에 포함된 2 PAGE 짜리 지도를 보기 좋게 편집해서 하나로 합친 것으로, 고화질로 업로드 해 놓았기 때문에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다운받아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FISH EYE MARINE PARK

  • 쉬아이 마린 파크는 아산만 옆 '피티베이'에 위치한 해중전망대 로써 바닷속 수중생물 들을 관찰 할 수 있는 시설입니다. 주차는 매표소 앞 공간에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웨딩 촬영 중인 신혼부부가 보인다]




장료는 대인기준(12세 이상)으로 $14, 소인(6~11세) $7, 유아(0~5세)는 무료이며, 렌터카를 타고 왔다고 이야기 하면 할인해 줍니다!




[카메라 사진출처 : www.fisheyeguam.com]





리를 건너면서 왼편을 바라보니 발전소 건물이 보입니다. 괌 전력청(Guam Power Authority)이라고 합니다!





중 전망대의 구조는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옵션 투어로 스노클링을 하는 사람들도 있더군요.


[카메라 사진출처 : www.fisheyeguam.com]






수부 들이 걸어 놓은 물고기 밥통 주위로 물고기 들이 몰려 들어 우리들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 피티 밤 홀(Piti Bomb Holes)



밤 홀(폭탄 구멍)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에 폭탄을 맞아 생겨났다는 그럴 듯한 이야기를 만들어 냈지만, 실제로는 자연적으로 생성된 석회암층이라고 합니다.  200여 종의 화려한 무늬의 열대어와 해양 생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스쿠버다이버들과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최적인 곳이라고 합니다. 해중전망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메라 사진출처 : www.fisheyeguam.com]





  • SHOPPING  마이크로네시아 몰(Micronesia Mall)


이크로네시아 몰에 들른 것은 순전히 갭(GAP) 이랑 폴로(POLO) 매장 때문이였는데요. 

괌 프리미엄 아울렛(GPO)과 비교해서 그렇까요? 가격적인 면에서 그닥 매력이 없었습니다!

마이크로네시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니 올해 6월22일 부터 PIC - OUTRIGGER - LOTTE 호텔을 순환하는 무료 셔틀 버스를 운행한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메라 자료출처 : www.micronesiamall.com / Edited by JP]






  • RESTAURANT  CAPRICCIOSA


에서 양 많고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나름 인기있는 곳인데요. 일정 중 정도 식사는 추천 할 만 합니다!



클램차우더, 해물스파게티, 피자, 라이스 크로켓, 샐러드를 시켜서 완전 배불리 먹고 나니, 챙겨간  '부르스케타' 무료제공 쿠폰이 생각 났습니다. 쩝~ 

테이크아웃은 안 된다고 하길래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번호표 받고 대기중인 우리나라 신혼 부부로 보이는 분들께 드리고 왔답니다!





[카메라 클램 차우더]




  •  HOTEL  NIKKO GUAM 


녁 식사를 마친 후 호텔로 돌아 왔습니다!

내일은 이나라한 자연 풀장 쪽으로 가 볼 예정입니다






<④편으로 이어집니다>

0byte / 800byte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 6

도시정보 보기

생생 여행기 작성하기

이벤트

5

작성자의 글을 구독중인 사람들

1 / 1 이전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