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트래블 매거진 > 테마 스토리

테마 스토리

Intro - 이제는 아프리카로 Travel do 1편

중동/아프리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케이프타운

휴양/레포츠

여행전문가 칼럼

2018.09.14 조회수1252


main 

[여행작가 김정원, 윤준성]


1


평소 ‘아프리카, 여행 할 수 있는 곳입니다. SO GO 아프리카’, ‘당신이 몰랐던 아프리카....’ 를 외롭게 외치며 아프리카 여행을 소개하던

그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생겼다. 운명처럼 나타난 아내는 운명이라 받아들이고 함께 아프리카로 향하고 있다.

‘Travel do, 이제는 아프리카’


2


8년째 아프리카를 향하는 남자와 3년째 아프리카로 따르는 여자가 소개하는 ‘이제는 아프리카’.
평균 6개월 마다 짧게는 한달씩, 길게는 4개월씩 아프리카에 머물다 보니 어느새 아프리카 전문가가 되어버린 아내와 함께 오늘도 다음 계획을 세우고 있다.


5


모든 여행에는 ‘특별함’이 존재합니다. 

청춘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배낭여행,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가슴 따뜻해지는 여행, 연인과 떠나는 달콤한 여 행, 즉흥적으로 떠나는 여행등 모든 것에는 ‘특별함’이라는 설레임과 추억이 따라옵니다.

여기 좀 더 특별한 여행이 있습니다. 인생에 단 한번뿐인 여행, 합법적인 연인 여행, 모든 순간이 세상 그누구보다 특별해지고 싶은 여행,  바로 허니문입니다. 고민과 선택의 연속인 결혼 준비로 지쳐가던 예비부부에게 각자가 생각해둔 버킷리스트를 하나둘 꺼내다 보면 그 상상만으로도 달달한 힐링이 됩니다.


3


각자 생각하신 곳은 어디신가요?

너도나도 다녀오는 그런 곳을 보고 계신가요?  남들보다 조금 더 특별한 허니문을 꿈꿔 보신적은 없으신가요? 


결혼을 준비하실 예비 부부님들께는 물론이고 아직 결혼계획이 없는 분들 에게도 언젠가 다가올 특별한 허니문을 위하여 선택사항을 하나 더 드릴까 합니다. 상상만으로 또는 리스트에도 없었던 버킷리스트, ’아프리카 허니문’입니다. 아마도 논의 중 또는 각자의 리스트 중에는 아프리카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모두의 부러움을 사게 될, 그만큼 특별해지는 아프리카 허니문을 앞으로 4회에 걸쳐 소개하려고 합니다.

 

4


최근 많은 국내외 셀럽들이 방문하여 핫하게 떠오르는 허니문의 성지, 세이셸 휴양과 액티비티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즐기는 허니문, 모리셔스 아프리카 대륙에서 유럽 귀족들의 여행을 엿보는 럭셔리 기차여행, 로보스레일 야생동물 국립공원에서 만끽하게 되는 리얼 사파리에 로맨틱함 까지 더해진 사파리허니문,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곳부터 상상도 못했던 그런 곳까지....

4회가 너무나도 부족하지만 정말 알짜들만 모으고 모아 예비부부님들께 고민을 하나 더 드리겠습니다.


5


젊은날 추억을 쌓기위해 선택했던 아프리카 배낭여행은 어쩌다 보니 8여년째 아프리카행 비행기를 타고 있습니다. ‘또 아프리카야? 지겹지 않아?’ 소리를 들어갈때 쯤, 제 인생여정의 평생 동행자를 만나게 되었고 이제는 함께 아프 리카행 비행기에 오르고 있습니다. 태어나 처음으로 만나본 아프리카에 대한 아내의 시선과 느낌을 함께 담아 아프리카 허니문을 소개할까 합니다.


6


아프리카, 여행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당신 여행스타일에 맞는 천만 가지 여행상상 KALMASTER travel.koreanair.com

0byte / 800byte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 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