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트래블 매거진 > 테마 스토리

테마 스토리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 잔? 지상낙원 몰디브 제대로 즐기는 방법

아시아 · 몰디브 · 말레

휴양/레포츠

여행 TIP

2016.08.11 조회수9633


dsag 

 

 몰디브관광청 한국사무소 조윤정

 

 

모히또가서 몰디브한잔할까? 엄청난 화제를 불러 모은 영화 내부자들의 명대사다. 하늘아래 최고의 지상낙원이자 허니무너들의 꿈이 실현되는 이 곳이 바로 몰디브이다. 하얀 백사장에 자리를 잡고 태양아래 느긋하게 즐기는 모히또 한 잔의 맛은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오직 몰디브에서만 가능한 사치 아닌 사치일 것이다. 대한항공 직항 편으로 몰디브를 더 가깝고 편하게 만나 볼 수 있으니 더 기쁘지 아니 한가.
몰디브를 꿈꾸는 모든 예비 허니무너, 가족, 스포츠족을 위한 Tip을 준비해 보았으니 참고 하길 바란다.
 

sagf 


Tip1. 최고의 허니문을 위한 나만의 리조트 선택하기!


아침에 눈을 뜨면 마주하는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 두 사람에게 이보다 더 좋은 지상천국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다. 몰디브는 보통 하나의 섬에 한 개의 리조트가 있는 것이 특징으로 현재 약 106개가 넘는 다양한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떠나기 전 내게 맞는 꼼꼼한 리조트를 알아보는 것이 후회 없는 허니문의 기본 조건이라 할 수 있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리조트들은 대게 말레 국제공항에서 약 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피트보트나 수상비행기로 이동하면 된다. 몰디브 리조트에 한번 들어가게 되면 주변과 독립되어 있는 환경 때문에 제일 중요한 식사의 경우 풀 보드 또는 하프 보드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최근 가장 인기 있는 곳은 개인 풀 또는 라군빌라를 갖춘 곳으로, 여기에 수중환경을 중요시 하는 허니무너들이라면 더욱 꼼꼼한 사전조사는 필수 일 것이다. 이러한 많은 리조트를 한번에 비교해 보고 싶다면 웨딩 박람회에 참여하여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상품을 만나 볼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해 보기를 추천한다.

 

asdg 

 

 

Tip2. 아이와 함께여도 괜찮아!


몰디브=허니문이라는 고정관념을 탈피하라! 몰디브는 여러 가족단위 여행객들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곳 중 하나이니까. 특히, 어린아이를 동반할 경우 비교적 룸이 넓고 키즈 클럽 및 베이비시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조트를 선택하기를 추천한다. 아이 연령별 in/outdoor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과 한층 가깝게 만날 수 있어 정서발달에 도움이 된다. 무인도 스노클링, 카약낚시, 돌고래 관찰체험 등은 가족 여행객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니 가족 휴양지로 제격이다. 포시즌스 몰디브는 이러한 가족 여행객이 즐겨 찾는 곳으로 총 9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니 여행 시 참고 하기를 바란다.
 

sadg 

 

adsg 

 

 

Tip3. 수상스포츠는 몰디브에 맡겨라!


천해의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몰디브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수상 스포츠이다. 26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몰디브는 다양한 수중생물이 서식하고 있어 매 해 전세계 다이버들로 활기가 넘친다. 여기에 깊이에 따른 5개의 다이빙 코스로 나뉘어져 있어 초보자부터 고급자까지 즐길 수 있으며 연평균 26-29도의 수온을 유지해 다이빙에 최적합한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몰디브는 인도양의 중심에 위치하여 계절풍의 영향을 받아 일정한 파도풀을 형성해 서핑에도 그만이다. 몰디브 서핑의 시즌은 보통 3~10월로, 가장 인기있는 파도풀은 말레 섬의 남/북에 위치해 있으니 서퍼들이라면 꼭 명심하자.
 

 asdg 

 

dsag 

 

당신 여행스타일에 맞는 천만 가지 여행상상 KALMASTER travel.koreanair.com

0byte / 800byte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 15

말레 도시정보 보기

이벤트

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