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트래블 가이드 > 도시 가이드

도시 가이드

> > GO

 국기 OKAYAMA , Japan 오카야마

날씨 아이콘
Weather 3.1℃ 11.2℃
Date 2017/11/25 06:17(오후)
도시를 채운 싱그러운 과일 향기

따스한 햇빛 아래 달콤한 과일이 무럭무럭 자라는 곳. 한 입 깨물면 입안에 상큼한 과즙이 그득해지는 복숭아와 포도가 특산물이다. 이 도시는 마치 잘 익은 과일처럼 아름다운 볼거리들이 속을 꽉 채우고 있다. 검정색으로 품위 있게 단장한 오카야마 성과 그 곁을 유유히 흐르는 아사히 강의 조화는 한동안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절경 중의 절경이다.

일본 혼슈 남서부에 위치한 도시.

  1. 1 오카야마 성

    오카야마를 상징하는 검은 성. 특유의 어두운 색깔 때문에 ‘까마귀성’이라고도 불린다. 검정색 외벽과 황금색 장식의 조화가 고급스럽다.

  2. 2 고라쿠엔

    일본 3대 정원 중 하나로 오카야마 성 인근에 위치한다. 4만 평의 땅이 푸른 잔디로 덮여 있으며, 곳곳에 크고 작은 연못이 있어 운치를 더한다.

  3. 3 사이조 이나리

    ‘장사의 신’을 모시는 신사. 전국 각지에서 온 상인 참배객들로 붐빈다. 일본 3대 이나리 신사(일본 최대의 민간 신앙으로 '집의 신'을 섬기는 신사) 중 하나다.

  4. 4 이누지마 해수욕장

    하얀 모래사장 위에 부드러운 아치 형태의 해안선이 있는 인공 해수욕장. 인근에 이누지마 항구가 있어 해질녘에 부둣가를 산책하기 좋다.

    • 岡山県岡山市東区犬島 221
  5. 5 구라시키 미관지구

    서양식 건물에 일본식 기와를 얹은 퓨전 가옥들이 하나의 단지를 이루고 있는 곳. 구라시키 강을 따라 이어지는 흰색 건물의 행렬에서 정갈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이것만은 알고 가자

교통정보에 대한 리스트

교통
기차 오카야마 역에서 타 지역으로 가는 열차를 이용할 수 있다. JR이 운영하는 세 가지 노선이 있으며 좌석과 속도, 거리에 따라 7,200~22,000엔의 운임을 지불해야 한다.
트램 오카야마 역에서 타 지역으로 가는 열차를 이용할 수 있다. JR이 운영하는 세 가지 노선이 있으며 좌석과 속도, 거리에 따라 7,200~22,000엔의 운임을 지불해야 한다.
버스 전차가 닿지 않는 시내 곳곳을 버스가 연결하고 있으며 1회 탑승 요금은 100엔이다. 오카야마 버스터미널에서 타 지역으로 가는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요금은 거리와 좌석에 따라 5,500~10,000의 요금을 내면 된다.
택시 주행거리 1km까지 기본요금 550엔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후 1km 초과할 때마다 284.7엔의 추가요금이 붙는다.
현지음식에 대한 리스트

현지음식
바라즈스시 싱싱한 해산물과 채소를 식초를 뿌린 밥 위에 얹어 먹는 오카야마의 전통 요리.
바다장어 양념구이 세토 섬의 특산물인 장어에 양념을 바른 후 그릴에 구워 먹는 요리. 튀김으로 해 먹기도 한다.
히루젠 오코와 찹쌀을 신선한 나물, 닭고기, 단밤과 함께 쪄낸 요리. 오카야마 사람들이 별식으로 즐겨 먹는다.
국가 정보에 대한 리스트

국가정보
[자세히 보기]
화폐 엔(JPY) 환율보기
전압 100V, 50Hz
콘센트의 모양이 한국과 다르므로 멀티 어댑터가 필요하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이 90일 이하로 일본을 방문할 때는 별도로 비자를 받을 필요가 없다.
유용한 사이트 일본정부관광국 http://www.welcometojapan.or.kr
동일본철도 예약 사이트 http://www.jreast.co.j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