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트래블 가이드 > 도시 가이드

도시 가이드

> > GO

 국기 CAIRNS , Australia 케언즈

날씨 아이콘
Weather 18℃ 23℃
Date 2019/06/18 12:39(오전)
대자연과 문명의 조화

케언스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우리에게 감동을 주는 곳이다. 다양한 얼굴을 지닌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함을 만날 수 있고, 그런 자연에 박진감 넘치는 도전을 할 수도 있다. 세계에서 가장 맑고 거대한 산호 군락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로 가는 관문이 바로 이곳이다.

호주 북동쪽 퀸즐랜드 주에 속한 도시. 애서틴 고지의 동쪽 끝, 좁은 해안에 자리한다.

  1. 1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산호 군락지대. 천혜의 바닷 속 세상을 감상하며 해양 레포츠를 즐기는 스쿠버 명소로 유명하다.

  2. 2 자푸카이 문화공원

    케언즈 근교에 자리한 공원. 원주민의 실제 사냥 도구인 부메랑이나 창던지기를 직접 경험하고, 전통 약품을 만드는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 Cairns Western Arterial Road, Caravonica
  3. 3 파로네라 공원

    스페인 출신의 호주 이민자 호세 파로네라가 만든 공원. 폭포와 이어진 산책길을 따라가다 마주하는 연인의 길은 큰 인기다.

    • 1671 Japoon Vale Road, Mena Creek QLD 4871
  4. 4 쿠란다 마을

    배런 국립공원에 자리한 마을로 케언즈 방문의 필수 코스다. 아마존보다 오래된 열대우림이라는 타이틀도 지니고 있다.

    • Kuranda - Village in the Rainforest Centenary Park Kuranda QLD 4881
  5. 5 스카이레일 레인포레스트 케이블카

    빽빽한 열대우림과 웅장한 폭포, 신비로운 기운을 내뿜는 산악지대까지 밀림속을 느긋하게 오가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이것만은 알고 가자

교통정보에 대한 리스트

교통
버스 ‘선 버스’라고 불리는 버스가 운행한다. 이는 케언즈의 유일한 시내버스로 도시 전 지역을 운행한다. 2.30달러부터. 그밖에 고정 루트를 도는 빨간색 버스, 케언즈 익스플로러도 있다.
택시 케언즈에서 택시를 이용하는 경우는 공항에서 오갈 때 정도다. 공항까지 약 20달러가 소요된다.
현지음식에 대한 리스트

현지음식
로브스터 케언즈는 해양 도시답게 해산물 먹거리의 천국이다. 로브스터와 랑고스티노(대형 새우)를 이용한 요리가 많다.
캥거루 스테이크 호주 전역에서 쉽게 맛볼 수 있는 저지방 고단백 스테이크.
피쉬 앤드 칩스 피쉬 앤 칩스는 호주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식사 메뉴다. 특히 해변가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이다.
국가 정보에 대한 리스트

국가정보
[자세히 보기]
화폐 달러(AUD) 환율보기
전압 240V, 50Hz
콘센트의 모양이 한국과 다르므로 멀티 어댑터가 필요하다.
비자 호주에 입국하기 위해서는 비자를 발급받아야 한다. 3개월 이내의 관광, 비즈니스 목적 방문일 경우 ETA 전자비자로 가능하다.
유용한 사이트 호주 관광청 http://www.australia.com
호주 와이너리 체험 http://www.ultimatewineryexperiences.com.a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