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여행자 에세이 > 생생 여행기

생생 여행기

JP와 함께 하는 세계 구석구석 여행기 - 삼척 대명쏠비치 ②

아시아 · 대한민국 · 양양

쇼핑 휴양/레포츠 숙소 문화/명소 음식

2018.12.16 조회수254





별 삼척(대명 쏠비치)



대명리조트 중에서도 쏠비치라 명명된 양양과 삼척의 리조트는 인기가 높아서 주말이면 회원이라도 예약이 어려운데요. 그리스의 산토리니를 모티브로 삼아 건설된 삼척리조트의 경우 2016년에 신규 오픈하여  더욱 인기가 더 높은데요. 이번에 동계 성수기 추첨에 당첨되어서 가족과 함께 다녀와 봤습니다. 2박3일의 일정에 JP와 함께 하시죠^^



  • 아쿠아 월드 within 대명리조트 쏠비치 삼척


  1. 계절 물놀이 시설은 아이들에게 여간 신나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2. 이용요금을 알아보니 미들시즌 기준으로 종일이용권이 성인 ₩45,000원이더군요.

  3. 회원의 경우 주중 50%, 주말 40% 할인을 해 주는데 소셜커머스에서는 이보다 더 할인 된 가격으로 살 수 있었습니다.




 INFO   미들시즌 종일권 기준 성인 ₩45,000원, 소인 40,000원

 TIP  티몬 같은 *소셜커머스 앱에서 구입하면 훨씬 저렴하다!



*소셜커머스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전자 상거래를 가리키는 말




[카메라 자료출처 : 대명리조트 웹사이트]





지베드(50,000원/종일)를 대여하려고 문의 했더니 사전에 충전된 코인을 이용해야만 결재가 된다고 합니다!

코인을 충전해 오겠다고 하고 짐을 올려 놓은 뒤 3분 정도 다녀왔더니 여직원이 짐을 바닥에 다 내려 놓았습니다. 원칙상 결재 전에 다른 손님이 이용할 수도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융통성이라고는 눈꼽 만큼도 찿아 볼 수 없는 사회 초년생이라 그냥 웃고 말았습니다. 

대여 의사를 밝히고 결재를 하겠다고 했고 불과 3분 정도 올라 갔다 왔는데 원칙이라며 올려 놓은 짐을 바닥에 다 내려 놓은 것을 보니 썩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그것도 가족이 옆에 지키고 있었는데도 말입니다.

특급 호텔급 서비스 까지는 아니더라도 고급리조트를 지양한다면 최소한 직원들에게 기본적인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정도는 시켜야 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INFO   내부에서 사용할 코인을 미리 충전해야 한다





 INFO   동절기에는 실내 슬라이드만 운영된다



외로 나가면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노천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수까지 보이니, 마음만은 괌에 온 듯 합니다!





  • Foodcourt IRIS


쿠아월드 실내에 푸드코트가 있어서 간단하게 요기를 할 수 있습니다!






쿠아월드에서 한참을 놀다 보니 어느덧 해가 저물어 갑니다!

사운나를 마치고 나와 바닷가에서 산책을 한 후, 저녁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리조트 내 휴고스 뷔페를 이용할 계획입니다.











  • Hugos Buffet


Grand Hyatt Seoul 35년 경력에 빛나는 총괄 셰프가 다양한 맛을 선사한다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성인 ₩54,000원, 소인 ₩26,500원이며 회원은 10% 할인을 해 줍니다.


 INFO   주류는 별도로 주문할 수 있다








사를 마치고 나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선호도 조사를 해보니 어제 보다는 오늘 뷔페 식사가 더 맛있었다고 합니다! 

와이프는 어제 "보스대게"에서 먹은 식사도 괜찮았다고 하는데 종합적으로 평가한다면 "휴고스 뷔페" 승 입니다!

뷔페 식당 옆에는 'PLAY ZONE'도 있고 '기념품 샵'도 있어 어린이 손님들의 발길을 잡습니다!







  • 파도식당 at 주문진항


느덧 2박3일 일정 중 마지막 날입니다!

일찍 체크아웃을 하고 나서 주문진항 '파도식당'에서 아침식사를 할 생각입니다

파도식당은 올 초에도 제가 소개해 드렸듯이 겨울철에만 맛 볼 수 있는 심퉁이(도치)를 먹기 위해 찿는 곳입니다.

미슐렝 가이드 같은 곳에서 별점을 줄리는 없지만 제가 심사 위원이라면 별 2개 정도는 줄것 같습니다.


[카메라 겨울철 별미 심퉁이(도치)탕]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도치알'과 두부처럼 녹아 내리는 '애'의 맛이 일품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학인해 주세요^^


http://travel.koreanair.com/content/koreanair-travel/kr/essay/travel/view.91437.html?selRegion=ASA&selNation=KOR&selCity=YNY&writer=JP&%3Acq_csrf_token=undefined&keyword=&rtn=/content/koreanair-travel/kr/essay/travel/list.html 




  • 주문진항


문진항 까지 왔으니 수산물을 사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

대개랑 홍게, 산오징어, 도로묵을 샀습니다







0byte / 800byte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 3

이벤트

5
TOP